관리 메뉴

KC의 마법사 일곱살꼬마

에이스ME GTQi 일러스트 1급 실전 모의고사 풀이 / 2015년 최신 기출문제 경향 본문

[자격증 준비]/GTQi1급(일러스트)[완료]

에이스ME GTQi 일러스트 1급 실전 모의고사 풀이 / 2015년 최신 기출문제 경향

일곱살꼬마 2015. 12. 26. 00:00
반응형

에이스ME GTQi 일러스트 1급

실전 모의고사 풀이

/ 2015년 최신 기출문제 경향


 어제는 크리스마스 이브라 특별하게 bhc에서 뿌링클 순살을 시켜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닭 값이 만 9천 원이나 했지만... 음 그래 그래도 크리스마스 이브니까 이정도는 특별하게 먹어야지해서 먹었는데 엄마가 맥주 한잔 먹고 오늘 아침 숙취가 있으시다며 밥도 챙겨주시지 않아 아침부터 쌀국수로 나도 해장아닌 해장을 했다. 역시 쌀국수는 김치맛이야! 국물도 어크~은하니 씹는 면 식감도 너무 좋구 아무래도 떠나기 전에 한 박스 사서 배 편으로 보낼까보다ㅜ 그리고 바로 오늘도 이어진 불꽃같은 벼락치기!!!!







 CD 케이스 밑에 녹색의 작은 사과와 글씨가 빠져버렸다ㅜ 분명히 작업을 하긴 했는데 촉박한 시간 안에 작업을 하는 연습을 하다보니 작업을 하면서 뒤로 밀려버린듯ㅜ 내일 시험을 볼 때에는 절대로 이런 실수가 없도록 꼭!!! 확인을 해야겠다. 혹시나 나와같이 GTQi 1급을 준비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주의하시길.




실전 모의고사 6

 

 

 

 

 

 


(귀찮아서 대충 작업했는데 패스 라인이 각이 져서 볼때마다 신경쓰임ㅠ )


실전 모의고사 7

 

 

 

 

 

 

 

실전 모의고사 8



 

 

 

 


실전 모의고사 9

 

 

 

 

 중간에 문제를 다 풀기엔 시간이 없을 것 같고 앞에서 풀어본 문제랑 비슷해서 건너뛴 문제 2개를 제외하고는 책을 전부 정독한듯하다. 사실 살면서 지금까지 문제집을 사서 끝까지 다 풀어본 경험이 없었는데 아마 이 책이 처음이지 않을까 싶다 ㅋㅋㅋ (미안해 엄마ㅜ) 사실 항상 시험치면서 항상 준비가 너무 부족했다고 느끼는 나였기에 매번 다음 시험만큼은 떨어질까 붙을까 불안해하며 걱정하지 않도록 꼭 연습을 해야겠다며 항상 다짐했지만 난 항상 지키지 못했지 하하하하. 그런데 이번에는 진짜 그 결심을 지켰네. 결국 이건 내 스스로 일러스트에 대해 얼마나 자신감이 없고 불안했는지를 알려주는 반증이라고 생각한다. 그만큼 자신이 없었다 뭐 그런 얘기겠지. 어쨌든 이번만큼은 뿌듯하기도 하고 뭔가 기분이 좋다. 문제를 계속 풀면 풀수록 재밌기도 하고 ㅋ 자신에 가득차서 요즘 문제 트렌드를 알기 위해 인터넷에 검색해봤는데 헐... 내가 지금까지 연습한거랑 요즘 트렌드랑 난이도 차이가 꽤 많이 난다?????

 



 

 

(클릭시 큰 원본 사이즈로 볼 수 있음)

 

 

(클릭시 큰 원본 사이즈로 볼 수 있음)

 

 

(클릭시 큰 원본 사이즈로 볼 수 있음)

 

2015년 10월 GTQi 1급 A문제




 

 

(클릭시 큰 원본 사이즈로 볼 수 있음)

 

 

(클릭시 큰 원본 사이즈로 볼 수 있음)

 

 

(클릭시 큰 원본 사이즈로 볼 수 있음)

 

2015년 10월 GTQi 1급 B문제

  

 

  

 우야노ㅠㅗㅠ 난이도가 완전 다르잖앜ㅋㅋㅋㅋ 해야할 것도 훨씬 많고!!! 내 이럴 줄 알았다. 그러고보니 지난번 GTQ 포토샵 1급 시험때도 그랬던 것 같다. 이게 중고책으로 연습한 폐해라고 하면 폐해인가?(내가 연습한 책은 언제나 평화로운 그곳에서 구매한 2013년도 중고책) 아 몰라 이제 풀 문제도 없어 ㅋㅋㅋ... 이제와서 어쩔 수 없단 말이다!!! 아이고... 모르겠다. 부디 내일은 너무 복잡하지 않은 선에서 시험문제가 나오고 또 그걸 시간안에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랄뿐.



제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 금지입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한 번 클릭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으며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될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