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C의 마법사 일곱살꼬마

에이스ME GTQi 일러스트 1급 최신 기출문제 및 실전 모의고사 풀이 본문

[자격증 준비]/GTQi1급(일러스트)[완료]

에이스ME GTQi 일러스트 1급 최신 기출문제 및 실전 모의고사 풀이

일곱살꼬마 2015. 12. 25. 00:04
반응형


에이스ME GTQi 일러스트 1급

최신 기출문제 및

실전 모의고사 풀이


 어영부영 늑장부리다 어느 새 시험이 내일 모레... 사실 오늘 새벽까지 받았던 일을 처리하느라 새벽 4시 반까지 일했더니 한숨 자고 뭐하고 일어나서 문제풀고 하니 4회분 밖에 문제를 풀지 못했다ㅜ 하지만 말이 4회분이지 1회당 1시간 30분씩 시간이 걸리니까 벌써 6시간째 컴퓨터 앞에서 연습중. 내가 책에 있는 모든 문제를 다 풀고 시험을 치리라 마음먹고 오늘 내일 하루에 5회분씩 풀려고 했는데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네???????? 하하하하하하하. 늙었나봐. 안그래도 오늘 집 왜 이리 춥냐고 그러니까 엄마가 니가 예전보다 늙었나보다 하면서 측은하게 쳐다봄 ㅋㅋㅋ 진짜 큰일났다. 오늘 문제를 더 푼다고 해도 끽해야 2~3회 더 풀 수 있을 것 같은데 모두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븐날 혼자 CSI나 보면서 기출문제를 푸는 내 모습이 참 대견해.








최신 기출문제 2회










실전 모의고사 1회








실전 모의고사 2회








실전 모의고사 5회



 내가 작업한 이 모든 파일을 일러스트로 구현해낼 수 있다고 한다면 당신은 합격. 수준급의 일러스트 작업자라고 얘기해 주고 싶다. GTQ 포토샵과 다르게 일러스트는 연습을 하면 할 수록 꽤나 난이도가 있다고 생각된다. 단, 각 회당 3문제를 1시간 반 안에 풀어야 함. 따라서 보기보다 생각보다 쉽지 않음. 시간만 있으면 충분한데 시간이 부족해ㅠ 그런데 확실히 목표로 했던 일러스트 스킬은 눈에 빠르게 늘고 있다. 이번 문제를 풀면서 알게된 기능이 많다. 하지만 아직도 부족해. 이걸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자격증 따기전에 공부해서 땄으면 좋았을 걸. 그럼 컴그 실기 시험 볼 때 훨씬 수월했을텐데 바보같다.



제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 금지입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한 번 클릭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으며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될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