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C의 마법사 일곱살꼬마

20160115 2015년 제 12회 GTQi 일러스트 1급 합격자 발표 본문

[자격증 준비]/GTQi1급(일러스트)[완료]

20160115 2015년 제 12회 GTQi 일러스트 1급 합격자 발표

일곱살꼬마 2016. 1. 15. 10:41
반응형

2015년 제 12회 GTQi

일러스트 1급 합격자 발표


 오늘은 드디어 작년에 마지막으로 봤던 GTQi 일러스트 1급의 합격자 발표날 ㅋ 사실 오늘은 내가 출국하는 날이기도 해서 이 포스팅은 아일랜드로 건너가면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오늘... 할 일이 없다. 그래서 발표난 거 확인한 김에 포스팅하기로 한다. 결과는 뭐 언제나 그렇듯 합격. 내가 취득한 점수는 82점으로 생각했던 것보다 점수가 애매하게 나온 것 같다. 이것보다 더 높게 나올 것 같기도 더 낮게 나올 것 같기도 했는데 어찌됐던 합격이니 축하할 일이로다. 이것으로 홀가분하게 떠날 수 있겠다.



 



(클릭시 큰 원본 사이즈로 볼 수 있음)





 GTQ 및 GTQi 그 외 모든 GTQ 시험의 1급 합격 점수는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이다. 문제1에서 오브젝트 감점이 된 것은 알겠는데 문제2에서 패턴 응용 감점이라... 내 기억에 문자 설정(Arial Bold)라면 몰라도 패턴쪽에서 실수한 것은 없는 것 같은데 허허허. 마지막 문제3에서도 오브젝트 감점에 심볼 응용 감점은 음... 아마도 심볼의 색깔을 바꾸는 바꾸는 부분에서 감점을 받은 게 아닌가 싶다. 오브젝트는 뭐 전등의 비율 때문일까? 아무튼 간에 아쉬운 점수지만 합격했으니 이것으로 됐다.


 뒤이어 자격증 신청도 완료했다. 앞으로 2주 안에 대전 집으로 자격증이 발송되겠지. 이미 그때쯤엔 나는 없겠지만 받아서 동생한테 스캔떠서 보내달라고 해야겠다. 이것으로 내가 준비했던 모든 자격증 시험은 완료. 아 작년에 ITQ 엑셀도 공부를 더 해서 시험을 봤다면 더 좋았을 것을. 너무너무 아쉽다. 나의 OA Master!!!!



제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 금지입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한 번 클릭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으며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될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