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C의 마법사 일곱살꼬마

29. 수능시계! 수능은 안보지만 구매했슴다! a.k.a. 김원중 시계, MW59-7B 구매 및 여성 착샷 후기 본문

[Now or Never]/살까말까고민될땐지르자

29. 수능시계! 수능은 안보지만 구매했슴다! a.k.a. 김원중 시계, MW59-7B 구매 및 여성 착샷 후기

일곱살꼬마 2020. 3. 28. 18:45
반응형
먼저 이 포스팅은 순수 사비를 들여서 구매한 제품 후기로 아무런 댓가를 받지 않고 작성했음을 알립니다.
(누가 협찬해주면 좋겠다👉👈)

 

갑자기 오늘 왜 자꾸 시계 후기를 올리냐고 묻냐면... 그냥 포스팅이 밀려있어서 ㅋ 물론 내가 뭐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안적어도 그만이지만 그냥 적고 싶음.

이번에 작성할 시계는 바로 카시오의 대박상품 바로 "수능시계" 되시겠다!!! 왜 수능시계냐면... 왜 그 "수능샤프" 유명하듯이 수능생들이 시험 볼 때 시간 분배를 위해서 각자 챙겨가는 필수품이다. 요즘같이 스마트워치가 나오고 날로 갈 수록 진화하는 컨닝 수법 때문에 골머리를 썩다보니 수능 시험장에 챙겨가야하는 수능시계는 반드시 아날로그가 아니면 반입이 안되는 모양이다. (수능 친지 10년도 더 되서 사실 난 잘 모름;;) 따라서, 고등학생들이 부담없이 착용해야하고 다들 수능이 지나면 거들떠도 안보고 책상 서랍 속에 쳐박아두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과 내구성 또 시인성이 가장 중요하게 손꼽히는게 특징으로 사실상 만 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많은 모델이 시중에 유통되고 있다.

그 중에서 내 맘에 쏙 든 제품은 바로 모델 김원중 씨가 화보로 찍은 CK시계보다도 더 a.k.a. "김원중 시계"로 유명하고 잘 알려진 MW59-7B 모델이다. (사실 정확히 똑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밑에서 추가 설명하기로 한다.)

 

사진출처 : urbanholic ( https://m.blog.naver.com/ub_holic/80211155503 )

 

위 사진은 화보가 아니라 그냥 일상생활 중 찍힌 사진으로 알려져 있는데 모델답게 뭘 어떻게 찍어도 화보여...! 암튼 이제는 CEO로서 자신만이 패션 브랜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그가 일상생활에서 애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정확하게 저 모델은 날짜가 표시되지 않는 MQ24-7B 제품을 착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좌측 : MQ24-7B / 우측 : MW59-7B / 사진출처 : 구글링 검색결과 갈무리

 

잘 보면 인덱스 폰트 사이즈도 살짝 다른데 뭐 그정도는 그냥... 애교라 치자. 인터넷에는 그냥 날짜 있는 버전 VS 없는 버전 이렇게 알려져 있다. 디자인은 보시다시피 매우 단정한 클래식함의 정점으로 정말이지 심플한 걸 좋아하는 딱 내 취향! 게다가 가격도 부담없으니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전에 후기를 작성했던 F91W나 A168W보다 덜 스포티하면서 클래식한, 가을에 체크무늬 남방이랑 입으면 딱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

 

전체 구성품

 

배송은 역시 ㅋ 우리나라가 미국이나 중국만큼 땅 덩어리가 크지 않기에 가능한 것도 있겠지만 정말이지 우리나라 배송 서비스는 세계 최고인듯! 암튼 다들 그렇겠지만 설명서가 있어도 읽지 않는다 ㅋㅋ 그리고 어차피 한글로 된 설명서는 없다.

 

오른쪽 중간에 날짜가 표시되는 모델인 MW59-7B

 

사실 그냥 날짜 없는 제품으로 구매할까 어쩔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요즘 또 일하고 있는 직업 특성상, 시간과 날짜확인이 나에게 있어서 하나의 중요한 습관으로 자리잡아 날짜 확인까지 가능한 이 제품으로 구매했다. 실제로 받아보니 이 제품은 생각보다 왓치페이스(=시계알)가 커서 의외였다. 그렇다고 무지 컸다 뭐 이런 의미는 아니고 예상했던 것보다 컸다 정도 되겠음. 그리고 가격 때문인지 페이스는 유리가 아닌 플라스틱 재질로 덮혀있어 기스가 잘 날 것 같은 재질임.

 

좌 : 착용샷 / 우 : 시계 후면

 

음 남성이 착용하기에는 살짝 애교용처럼 보이겠다 싶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유사품으로 학교 앞 문방구에서 파는 "모닝글로리 시계"가 있음. 인덱스부터 전체적인 디스플레이가 완전 똑같음. 모닝글로리던 카시오던 두 제품의 공통적인 특징은 바로 수능이 끝나면 책상 서랍행이라는거...

 

 

앗, 근데 집에...!

다른 수능 시계가 있었넹...!

 

 

 

MQ24-7B2

 

헐ㅋㅋㅋㅋㅋ 시계 사고 나서 알았음 ㅋㅋㅋ 동생이 대학병원 간호사인데 요즘엔 짬이 좀 찼다고 안쓰는 모양이다. 집에 나뒹굴고 있는 시계를 찾았는데 이것도 수능시계로 유명한 다른 모델 중 하나! 앞서 포스팅한 김원중 시계보다 인덱스(=시간 표시 글자)가 커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간호사들 사이에서도 맥박을 재거나 기타 등의 이유로 많이 인기있는 모델이라고 한다.

그나마 날짜가 표시되는 살짝 느낌이 다른 모델을 샀으니 망정이지, 일반 모델 샀음 땅을 치고 통곡할 뻔 했다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