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C의 마법사 일곱살꼬마

26. 핸드폰 강화유리 필름 네고퓨어 고릴라 글래스4 갤럭시 S8 0.21mm 제품리뷰 본문

[Now or Never]/살까말까고민될땐지르자

26. 핸드폰 강화유리 필름 네고퓨어 고릴라 글래스4 갤럭시 S8 0.21mm 제품리뷰

일곱살꼬마 2018. 1. 7. 21:01
반응형

26. 핸드폰 강화유리 필름

네고퓨어 고릴라 글래스4

갤럭시 S8 풀커버 0.21mm 제품리뷰



*** 본 상품은 피 같은 내 돈 주고 산 아이폰 6S 풀커버 네고퓨어 고릴라 글래스4를 구매후 1+1으로 받은 갤럭시 S8 풀커버 네고퓨어 글래스4 0.21mm 제품의 후기로 절대 그 어느 곳으로부터도 협찬이나 금전적 도움을 받지 않았으며 100% 제 주관적인 후기로 살까말까 망설이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성했습니다.


 본 제품은 구매한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왜냐구? 그냥 내가 게을러서지 별다른 이유는 없다 ㅋ 벌써 3개째 사용하고 있는 네고퓨어 고릴라 글래스! 아이폰 6S, 갤럭시노트 FE를 이어 오늘은 S8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 일단 제품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동일 구성이다.

보호필름 (강화유리) + 융 (안경닦이같은 소재) + 1회용 알콜 솜






▲ 네고퓨어 고릴라 글래스4 갤럭시 S8 0.21mm 전면부


 일단 풀커버라는 이름에 걸맞게 S8의 상판을 그대로 떼어낸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언제나처럼 굉장히 얇고 투명하고 깨끗하고 깔끔하다.






▲ 네고퓨어 고릴라 글래스4 갤럭시 S8 0.21mm의 하단의 측면 모습


 사진상으로 봤을 때 두께감이 느껴질지도 모르겠으나 실제로 보면 정말 매우 얇다.






▲ 네고퓨어 고릴라 글래스4 갤럭시 S8 0.21mm의 측면 모습


 풀커버라는 이름에 걸맞게 엣지부분까지 커버되야하기 때문에 측면에서 보면 이와 같이 살짝 굽어져있다. 자, 이제 이 필름을 휴대폰 전면부인 액정 부분에 딱 맞게 붙이면 되는 건데... 아쉽게도 휴대폰에 보호필름을 붙이기도 전에 회사에서 받은 상품을 가방에 넣고 집으로 가져가서 보니 깔끔하게 중간 부분이 부러져 있어서 붙이지는 못했다 ㅋ 아... 눙물이 나...! 이 갤럭시 S8 모델은 아니지만 네고퓨어 고릴라 글래스4의 다른 제품을 사용한 자세한 후기가 있으니 그 후기를 링크를 걸며 사라지겠다. 링크를 건 후기를 보면 알겠지만 난 이 제품 구매에 대해서 굉장히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살까말까 고민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다음 후기를 꼭 읽어보면 판단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네고퓨어 고릴라 글래스4 삼성 갤럭시 노트 FE 풀커버 0.21mm후기를 보고 싶다면 클릭! 

↓  ↓  ↓




제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 금지입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한 번 클릭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으며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될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