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C의 마법사 일곱살꼬마

2015년 제 6회 GTQ 포토샵 1급 자격증 수령 본문

[자격증 준비]/GTQ1급(포토샵)[완료]

2015년 제 6회 GTQ 포토샵 1급 자격증 수령

일곱살꼬마 2015. 7. 29. 16:46
반응형

2015년 제 6회 GTQ 포토샵

1급 자격증 수령 


 오늘 새벽 들리는 빗소리는 참으로 엄청 났더랬다. 반쯤 깨어 자면서도 들리는 빗소리와 천둥소리에 아 그래도 오늘밤은 시원하게 자는구나 싶어서 오늘 아침 늦게까지 단잠에 빠져있었는데 오늘 등기배달이 왔다. 자격증이라는데 일단 부스스한 머리와 냉장고바지를 입은채 나가서 받고 한숨 더 잔다음 이렇게 자격증을 확인하고 포스팅을 한다. 핸드폰이 고장나서 임대폰을 사용했더니 화질이 엄청 안좋네. 화질이 중요한 것은 아니니 나도 자격증 인증이라는 것을 한번 해볼테다!  







두둥! 내 이름 앞으로 받아본 자격증 등기! 그 새벽에 빗속을 뚫고 그는 나에게로 왔다.






 봉투에 적힌 집 주소와 개인 정보, 혹시 몰라 바코드까지 싹 다 지운 점은 양해를 바라며 나도 이렇게 자격증이 도착했다. 자격증은 신용카드 크기로 다른 내용이 적혀있진 않았는데 등록번호로 GTQ 포토샵인지 일러스트인지 페인트인지를 구분하는 것 같다. 사진은 살짝 찌부러져 나온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기분이 이렇게 좋을 수가 없다! 합격 통지서와 함께 안에는 해당 자격증을 따면 다음과 같은 활용을 할 수 있다며 정리해주고 있는데 음... 요즘같은 시대에 GTQ 자격증 하나로 저기에 표기되어 있는 모든 활용이 정말 가능하다고는 믿지 않는다. 그래도 일단 나도 적어도 남들만큼은 이력서에 올릴 무언가가 하나 더 늘었으니 그것에 감사하고 다음 자격증 시험을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야겠다. 이것으로 나의 GTQ 자격증은 포스팅은 끗. 이 포스팅을 보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모두들 합격할지어다!



제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 금지입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한 번 클릭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으며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될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