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C의 마법사 일곱살꼬마

2015년 제 6회 GTQ 포토샵 1급 CS4 합격자 발표 및 후기 본문

[자격증 준비]/GTQ1급(포토샵)[완료]

2015년 제 6회 GTQ 포토샵 1급 CS4 합격자 발표 및 후기

일곱살꼬마 2015. 7. 18. 14:44
반응형

2015년 제 6회 GTQ 포토샵 1급

CS4 합격자 발표 및 후기 


 자, 드디어 그렇게 고대하고 고대하던 GTQ 포토샵 1급 합격자 발표 시간이 왔다!!! 두두두두두두두둥!!! 시험을 친지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합격자 발표하는 날이라니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다. 지난 시험 후기에 그렇게 난리를 치고 마치 합격한 것 마냥 팁을 주고 그랬는데 과연 나는 합격을 했을지 떨어졌을지 궁금하지 않은가?! GTQ 포토샵 1급은 전체 100점 만점 중 70점 이상을 맞아야 합격이다.



 합격자 발표는 이곳에서 조회한다. → http://www.gtq.or.kr/

시험접수했을 때 다들 회원가입을 했을텐데 본인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한 후 합격자 조회 버튼을 클릭하신 후 자신이 응시한 회차를 선택하고 합격자 조회 클릭!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둥!

 과연 나는?!




 

짜잔!!! 나는 합격이다!!! 하하하하하하하핫! 괜.차.나.요? 다.들. 놀.랬.죠?


 그렇게 자만하더니 정말 합격하고 말았다ㅠㅠ 세상에... 그것도 이렇게 높은 점수로!!! 91/100을 획득했다! 내가 예상했던대로 두번째와 세번째 파트에서는 감점이 없었고 첫번째 파트에서는 내가 문제지에서 찾지 못해 작업하지 못 했던 쉐이프 툴 때문에 감점을, 마지막 파트에서 시간이 없어서 그리지 못한 패스툴과 이미지 효과 때문에 감점을 받아서 위와 같은 성적으로 합격했다! 짜잔~ 하지만 원래 이 시험은 100점 만점자도 수두룩하고 전체적으로 응시자 중 80% 이상이 합격한다고 하니 사실 별 것도 아닌 것이긴 하다. 그래도 떨어지면 어쩌나 내심 걱정했는데 이렇게 합격하고 나니 내 앞으로의 반 년 동안의 계획 중 첫번째 스타트를 잘 끊은 것 같아서 기분이 참 좋다.




 내친김에 자격증 발급 신청도 했다. 발급 수수료와 배송료를 합해 5900원의 추가결제를 했으니 앞으로 2주 안으로 자격증이 도착할 것이다. 따라서 이 카테고리의 마지막 포스팅은 약 2주 후 GTQ 자격증이 오는 날이 되겠지. 이렇게 GTQ 포토샵 1급 자격증도 잘 땄으니 다음달에는 ICDL 자격증 시험에 응시해서 국제 자격증을 받는 포스팅을 준비해야겠다. 사실 내일도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필기 자격증 시험이 있는데 공부를 하나도 안해서 과연 합격할지 걱정이다. 나는 필기에 약해서ㅠㅠ 이거 떨어지면 진짜 망신살 뻗치는 건데 일단 공부를 하러 가야 하므로 이만 물러가고 내일 새로운 필기 후기로 바로 찾아올 것이다. 커밍 백 쑨!



제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 금지입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한 번 클릭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으며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될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