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C의 마법사 일곱살꼬마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실기 연습1 본문

[자격증 준비]/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완료]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실기 연습1

일곱살꼬마 2015. 8. 31. 00:54
반응형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실기 연습1


 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실기 시험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앞으로 딱 일주일 후 이 시간에 나는 시험을 망쳤다며 울면서 시험 후기를 쓰고 있지 않을까 싶다.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누가 누가 쉽다고 말했나♬ 웹디자인기능사와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시험을 동시에 준비해서 둘다 다 땄다는 사람들... 개나 소나 다 딴다고 했던 사람들... 다 나와... 누구야... 흑흑흑...






 도대체 그 누가 개나소나 이 자격증을 다 딴다고 말했나??? 와 정말... 큰일났다. 발등에 불떨어졌다. 난리났다. 하하하하하... 앞으로 남은 일주일 하루에 기출문제 하나씩 끝내서 최소 4문제는 풀어봐야 할 것 같다. 포토샵과 인디자인, 일러스트를 완전 처음 접해서 나는 어떤 툴을 어떻게 쓰는지 몰라요~ 하는 분들은 이 자격증을 독학으로 딴다는게 정말 어지간한 의지와 성실함이 있으면 안될 것 같고 기존의 능력자들도 난 이미 모든 프로그램을 다뤄봤고 툴 사용도 다 할 줄 알아~ 하는 분들도 기출문제를 1회도 안풀고 간다면 어쩌면 떨어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음... 나는 지금 "아무것도 몰라요"와 "난 다 알아요"의 어중간한 사이인 것 같은데... 어떻게 될지는 남은 일주일에 달려있는 것 같다. 부지런히... 오늘부터라도 열심히 연습해야겠다. 지금 이 포스팅을 보고 있는 당신도 지금 당장 실기준비를 하러 가도록!!!



제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 금지입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한 번 클릭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으며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될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