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KC의 마법사 일곱살꼬마

스탠스태드(STN/스텐스테드) 공항에서 런던 시내(Victoria station/빅토리아 스테이션)로 가는 이지버스(easyBus) 티켓 온라인 예매하기(왕복) 본문

[나의 지구 행성 유람기]/런던(London | UK)

스탠스태드(STN/스텐스테드) 공항에서 런던 시내(Victoria station/빅토리아 스테이션)로 가는 이지버스(easyBus) 티켓 온라인 예매하기(왕복)

일곱살꼬마 2016. 2. 28. 00:56
반응형

스탠스태드(STN/스텐스테드) 공항에서

런던 시내(Victoria Station/

빅토리아 스테이션)로 가는

이지버스(easyBus) 티켓

온라인 예매하기(왕복)


 라이온 킹 뮤지컬 티켓도 예매했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티켓도 예매했으니 이제 뭘 예매해야하나 생각을 했더니 공항에서 시내를 왕복하는 버스를 예약해야겠더라. 참고로 비행기 티켓과 호스텔도 이미 예매는 완료했음. 2년 전에 런던을 방문했을 때에는 게트윅(LGW) 공항을 이용했는데 이번에는 비용 문제상 스탠스태드(STN) 공항으로 가게 된 터라 공항에서 런던 시내로 어떻게 들어가야하나 걱정이 많았다. 여행책도 보고 인터넷 검색을 했더니 가장 저렴하고 보편적인 방법은 바로 이지버스(easyBus)를 이용해서 가는 방법이었다. 이지버스를 타고 공항에서 런던 시내까지는 약 30~40분 정도 걸리고 비용은 예매율에 따라 1파운드에서 10파운드까지(약 1,700~17,000원) 천차만별이라고 하니 런던 여행 일정이 정해졌다면 하루 빨리 예매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럼 예매를 위해 이지버스 홈페이지로 → http://www.easybus.com/




 메인 화면에 도착하면 왼쪽에 위와같이 정보 검색란이 있다. 이곳에서 편도 및 왕복 티켓 조회가 가능하다. 위 화면은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 대충 아무 날짜를 클릭해서 검색한 것이기 때문에 날짜는 신경쓰지 않기를.






 클릭하면 이렇게 페이지가 또 뜨는데 여기서 내가 입력했던 날짜와 시간, 장소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고 다음 페이지로 클릭하면 된다.






 나의 경우에는 스탠스태드 공항(STN)↔런던 시내(Victoria Station) 왕복 티켓이 필요했기 때문에 상단에 저렇게 First Journey라고 뜬다. 출발 시간과 Departs(출발지), 도착 시간과 Arrives(도착지)를 확인해가며 요금은 얼마나 되는지를 확인하고 선택하면 된다. 앞서 말했듯 이지버스의 요금은 일단 저렴한 1파운드부터 시작해서 예매율을 보고 가격이 재책정되서 올라간다고 한다. 따라서 빨리 예매할 수록 이득!






 런던 시내에서 스탠스태드 공항으로 돌아가는 리턴 티켓은 상단에 저렇게 Return Journey라고 뜬다. 여기서 다시 출발 시간과 Departs(출발지), 도착 시간과 Arrives(도착지)를 확인하고 요금을 확인한 후 원하는 일정을 선택하면 된다. 보다시피 이른 아침의 경우에는 아직 예매율이 얼마 되지 않는지 버스 요금이 3.95파운드(약 6,800원)로 매우 저렴하다. 







 그리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면 내가 선택한 왕복 여행 일정과 비용을 종합해서 보여준다. 이곳에서 일정 확인 후 New Customer 란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미 과거에 이지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다면 로그인해서 구매를 진행하면 되겠다.






 그리고 다음 페이지에서 결제할 카드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전에도 말했듯 외국에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구분을 확실하게 하기 때문에 그 점에 유의하고 카드 상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그리고 Pay Now 버튼을 누르면 바로 결제가 진행된다. 따라서 페이지가 빨리 넘어가지 않는다고 괜히 여러번 클릭해서 결제가 여러 번 되지 않도록 유의하자!






 고럼 짜잔! 요렇게 결제가 완료된다. 컴퓨터에 연결된 프린터가 있다면 바로 그대로 프린트해도 되고 나중에 프린트를 할 수 있도록 중간에 PDF로 저장하기를 클릭해서 파일로 보관해서 가지고 있다가 프린트해도 된다. 생각보다 매우 간단한 이지버스 온라인 예매! 


 요것으로 2박 3일 짧게 떠나는 런던 여행 준비 끝! 이제는 떠나는 일만 남았다. 아이 씐나. 줄어버린 통장 잔고를 보면 가슴이 미어지지만 그래도 그만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라며.



**** 관련 필수 확인 포스팅글

스탠스태드(STN /스텐스테드) 공항 ↔ 런던 시내(Victoria Station / 빅토리아 스테이션)로 가는 이지버스(easyBus) 타기 포스팅 바로 가기!




* 캡처를 뜬 웹사이트의 저작권은 당연히 해당 웹사이트의 제작사에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를 명확히 밝히는 바입니다.


* 웹사이트의 번역은 개인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해서 올린 내용입니다.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바로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포스팅은 구매를 돕기 위한 참고용으로 올린 것이고 구매에 관해서 문제가 생길 시 저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블로그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 금지입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한 번 클릭해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으며 글을 쓰는 저에게 큰 힘이 될 거에요!


반응형